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뜯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*반품*
*반품 시 고객센터 게시판에 성함/핸드폰번호/반품사유를 남겨주세요
*반품 택배사는 내 살을 부탁해! 전용택배
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며, 반품비는 착불로 해주세요!
*반품배송비는 최초무료배송로 받아보셨기 때문에 최초배송비+반품비=5,000원을 부담 하셔야합니다. 반품배송비 입금 : 신한은행 110-385-217572 티앤케이(황운태) 으로 입금해주세요!
반품비 입금확인 + 제품수거완료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*타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결제해주세요.
*반품시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.
* 카드 결제의 경우 중간 결제 대행사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고 환불 또한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
영업길 기준 약7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 (환불방식은
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어 카드사쪽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)
*교환*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뜯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*교환시 고객센터 게시판에 성함/핸드폰번호/반품사유를 남겨주세요
*최초 무료 배송을 받아보셨기 때문에 최초배송비+반품비=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* 최초배송비 + 반송배송비는 신한은행 110-385-217572티앤케이(황운태) 입금해주시거나 ,
제품 반송시 택배안에 동봉하여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 (배송비 분실시 고객님께서 재부담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동봉시 분실 우려가 없도록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)
오배송 및 불량상품이 왔을 때 어떻게 하나요?
-
오배송,불량 제품의 배송될 경우 내살을 부탁해!에서
배송료는 전액 부담합니다.
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466-0423)으로 반품 및 교환 요청을 먼저 해주시기
바랍니다. l 불량,오배송의 상품일지라도
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무엇인가요?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.
|